본문 바로가기
ent.

아이유 인스타, 29번째 HAPPY JIEUN'S DAY · 배두나 x 김주영의 생일 밥상 · 5억 기부 화재

by 카오스2k 2021. 5. 17.
728x90
반응형

 

5월 16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뺨! 생일자 등장 HAPPYJIEUN'SDAY"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담쟁이 넝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드레스에 스포티한 모자를 매치해 아이유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두나와 김주영의 생일밥상 선물도 공개했습니다.

 

공개한 사진에는 미역국과 김치볶음밥 식탁이 차려져 있습니다. 특히 이 사진과 함께 배우 배두나와 김주영을 태그하며 하트 이모티콘을 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이유는 배두나, 김주영과 함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브로커' 촬영중인데 벌써부터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세 여배우의 조합이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

29번째 생일 맞아 선행도 이어갔습니다. 총 5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5울 17일 이담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는 "20대의 마지막 생일 찬연했던  20대의 모든 순간들을 함께해준 유애나의 손을 잡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오늘을 기념하려 한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남은 20대에는 그간 받아온 사랑을 부지런히 갚으며 살겠다던 어느 공연에서의 약속처럼 쉴 새 없이 달려온 아이유의 20대, 어여쁜 스물아홉 살, 그녀의 생일을 많이 축하해 달라"며 기부증서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기부증서에 따르면 아이유는 생일인 지난 16일 아이유애나라는 이름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 재단법인 푸르메, 사단법인, 여울돌, 한국소아암재단,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에 총 5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아이유는 데뷔 이후 특별한 기념일마다 팬클럽 이름인 '유애나'와 함께한다는 의미인 '아이유애나'라는 이름으로 소외계층 등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지난 3월에는 정규 5집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 청소년 한부모 가정과 청각 장애인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또한 아이유는 지난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약 9억 7000만 원을 꾸준히 기부해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