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우효광이 무릎에 앉힌 미모의 불륜녀 정체?

by 카오스2k 2021. 7. 20.
728x90
반응형

중국 배우 우효광이 추자현 몰래 무릎에 앉혀 '불륜녀' 의혹을 받고 있는 이는 누구일까?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우효광과 불륜 의혹을 받은 여성의 정체를 공개했습니다.

 

 

7월 19일 이진호 유튜브 채널에는 "우효광 그녀의 정체는..? 추자현 사과에도 욕먹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영상은 SNS와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젊은 여성을 무릎에 앉힌 우효광, 우효광 불륜녀 의혹이 제기된 여성 / 웨이보

 

 

이진호는 중국 네티즌들이 제기한 의혹 등을 토대로 '우효광의 그녀'로 추정되는 여성의 정체를 언급했습니다.

 

이진호는 "우효광의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논란, 한동안 참 뜨거운 감자였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우효광과 추자현의 공동 사과로 일단락이 되는 모양새다. 반면 중국에서는 우효광의 사과문 이후 더욱 큰 논란이 되는 모양새"라고 말했습니다.

SBS '동상이몽'

 

 

이어 "중국에는 이른바 '인육검색단'이라는 게 존재한다. 우리나라 네티즌 수사대 격으로 엄청난 인구를 바탕으로 집단적으로 검색에 나서 인터넷에 관련 자료를 공개하는 이들을 가리킨다"라고 했습니다.

 

중국 네티즌들은 우효광 불륜녀 추정 인물로 중국 배우 심요를 지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와 관련해 이진호는 "1992년생으로 올해 29살인 그녀(심요)는 우효광과 무려 11살이나 차이가 난다. (그녀가) 2019년 드라마에서 우효광과 함께 작품을 했다는 점, 우효광의 허벅지에 앉은 여성과 얼굴이 닮았다는 점 등을 근거로 그녀가 (중국에서) '우효광의 그녀'라는 의혹의 중심에 섰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중국 배우 심요는 '우효광 불륜녀' 의혹을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진호는 심요가 최근 본인 웨이보에 올린 해명 글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심요는 해당 글에서 "나는 우효광의 이웃집 여동생이 아니다. 결백하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으려 했는데 동료들이 직접 설명을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충고했다. 또한 나를 좋아하는 팬들을 안심을 시켜야 한다고 생각했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같은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오자 심요는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해당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심요 웨이보

심요는 지난 7월 16일 SNS를 통해 "나는 그 동네 여동생이 아니다"라며 "결백하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았지만, 주변에서 직접 해명하는 것이 좋겠다고 이야기 해서 팬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글을 올린다"라며 "고 썼습니다. 이어 "저의 옆모습이 닮았다고 하시는데, 제 옆모습을 찾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도록 고화질 사진을 올린다"라며 자신의 얼굴을 여러 각도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지난 7월 15일 중국의 연예 매체 소후 연예는 우효광이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고 차를 타고 떠나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우효광은 늦은 잠 술집에서 논 뒤 한 여성과 차를 타고 떠났는데, 당시 여성은 우효광의 무릎 위에 앉아 있었습니다. 우효광도 이 여성을 끌어안으며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매체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해 의혹을 부추겼습니다.

이날 추자현 우효광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7월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다"라며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