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야옹이 작가 영상, 깜짝 놀랄 전신 비율 공개

by 카오스2k 2021. 7. 24.
728x90
반응형

웹툰작가 야옹이(본명 김나영)가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와 몸매를 뽐냈습니다.

 

야옹이 작가(김나영)는 지난 7월 21일 인스타그램에 동영상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해당 영상을 릴스로 올리며 "오빠가 찍어준 아무 영상에 위켄드 성님 노래 넣기ㅋㅋ"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야옹이 작가(김나영) / 이하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영상 속 야옹이 작가는 검은색 브라톱에 부츠컷 청바지를 입고 하얀색 힐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올린 영상은 10여 초짜리로 짧지만, 이 영상에는 야옹이 작가의 믿기 힘든 신체 비율이 그대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분명 힐을 신은 상태인 것을 감안한다고 해도 그의 전신 비율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할 만했습니다.   

GIPHY,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한편 최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증명사진을 SNS에 공개하면서 그동안 자신을 따라다니던 포토샵 의혹에 대해 당당히 해명해 이목을 모았습니다.

GIPHY,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1991년생인 야옹이 작가는 2018년 4월부터 화요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으로 2019년 3월 '여신강림' 연재 1주년 기념으로 얼굴을 공개,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10월 '프리드로우'를 연재 중인 전선욱 작가와 열애 소식을 전했으며, 지난 2월 초등학생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임을 고백해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야옹이 작가(김나영) / 이하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