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곽민선 아나운서, 파격 비키니 이어 '제로투' 댄스까지 선보여...

by 카오스2k 2021. 8. 14.
728x90
반응형

 

파격 비키니로 화제를 모은 곽민선 아나운서가 이번엔 관능적인 '제로투' 댄스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지난 8월 11일 유튜브 채널 '곽민선'에는 '곽민선 제로투 박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곽민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이 응원하는 축구팀이 골을 넣지 못하자 벌칙으로 '제로투' 댄스를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축구 유니폼을 입고 음악에 맞춰 골반을 좌우로 흔드는 '제로투' 댄스를 춘 것. 특히 그는 몸에 딱 붙는 청바지에, 축구 유니폼 상의를 살짝 묶어 허리를 노출한 채 댄스를 춰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이후 몸에 딱 붙는 청바지를 입고 등장한 곽민선은 유니폼 상의를 묶어 허리를 노출한 채 댄스를 춰 시청자들을 매료했습니다.

다소 어색한 듯한 표정을 지었지만 군살 하나 없는 우월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곽민선 제로투는 못참지", "춤추실 때 가장 예쁜 우리 민선 누나", "민선 누나는 역시 춤출 때 제일 예뻐", "누나의 제로투는 레전드였다", "이게 나라다", "진심 미쳤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곽민선은 SPOTV GAMES 소속 아나운서로 현재 구독자 약 14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그는 축구 유니폼을 입고 찍은 사진이 주목받으며 축구 팬들 사이에서 '유니폼 여신'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SNS에 수영장에서 찍은 파격적인 비키니 사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하 곽민선 인스타그램

 

이하 곽민선 인스타그램

 

https://bit.ly/3yInr61

 

곽민선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파격 노출 사진

곽민선 아나운서가 숨길 수 없는 볼륨감을 다시 한번 자랑했습니다. 곽민선은 지난 7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각종 이모티콘과 함께 "#마지막 #2021 ver"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꽃무늬 오프숄

issuespot2k.tistory.com

 

https://youtu.be/0ukGShgZyN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