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이하늬, 결혼 후 첫 SNS "축하해주셔서 감사". . .남편=중소기업 이상 재력가” (연예뒤통령)

by 카오스2k 2021. 12. 24.
728x90
반응형


배우 이하늬가 결혼 후 첫 근황을 전했습니다.


22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다시 촬영장으로^^ 축하와 격려해 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ㅜㅜ♡"라며 축하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내추럴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특유의 보조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 12월 21일, 연상의 비연예인 직장인과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 대신, 혼인 서약식을 가지며 백년해로를 약속했습니다.

이하늬 소속사는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가족들과 혼인 서약식을 열고 부부가 됐다"고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하늬 남편은 직장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외에 정보는 사람엔터테인먼트에서 함구한다. 하지만 이미 많은 정보가 온라인을 통해 퍼진 상태로 몇몇 매체는 이하늬 남편에 대해 재력가임을 강조했습니다. 연예인 관련 언급 유튜버 이진호 씨는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을 통해 이하늬 남편에 대한 정보를 더했습니다.

이진호 씨는 “이하늬 남편은 연상의 직장인이다. 미국 교포 출신으로 재력이 상당하다. 연예계 관계자들은 이하늬 남편이 중소기업 이상의 재력을 갖고 있는 인물이라고 하더라”며 “이하늬가 이해 폭이 넓은 남자친구에게 의지했다. 남편은 팍팍한 연예계 생활에 지친 이하늬를 보듬어줬다”고 했습니다.

업계 관계자들 말을 인용한 것이라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은 어렵고 소속사도 어떤 정보도 공유하길 꺼리고 있습니다.  

이하늬는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올해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을 성공적으로 이하늬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