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NCT' 루카스, 중국 여성 팬 추가 폭로 글…“멤버들 뒷담화까지 했다”

by 카오스2k 2021. 8. 25.
728x90
반응형

'NCT' 루카스가 꽃뱀 및 가스라이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중국 여성 팬이 양다리 및 그룹 멤버 뒷담화를 추가 폭로했습니다.

 

지난 24일 중국 여성 팬 A씨는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NCT' 루카스가 여자친구가 있는 줄 모르고 만난 피해자이며 그가 멤버들 뒷담화를 일삼았다는 폭로 글을 올렸습니다. 증거로 루카스가 침대에서 잠들어 있는 사진도 올렸습니다.

이하 웨이보

 

A씨는 "어제 전 여친이 올린 글을 봤다. 전 여친뿐만 아니라 수많은 여자들이 나와 비슷한 일을 겼었다는 걸 알게 돼 배신감을 느꼈다"며 "더 이상 피해자가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쓴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루카스와는 에어드롭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다. 이후 위챗을 통해 연락을 주고받았다"며 "처음에는 아이돌 드라마에 나오는 행운의 여자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주인공은 나뿐만이 아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루카스가 우리 집으로 오겠다고 했다. 여친이 있냐고 물었지만 없다고 했다"며 "만약 여친이 있는 걸 알았다면 어떤 연락도 안 했을 거고 우리 집으로 데려오지도 않았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루카스는 A씨 집에 들어오자마자 담배를 피우며 멤버들 뒷담화를 했다. A씨는 "연습생 시절 친구를 폐급이라고 표현하기도 하고 동료들이 말을 듣지 않고 연습도 열심히 안 한다고 하더라"고 폭로했다.

 

이어 "어떤 멤버는 실력이 하나도 없는데 얼굴 하나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했다"며 "또 공항에서 팬들이 사진 촬영을 하는 걸 혐오한다고도 했다. 연예인으로 알던 모습과는 180도 달랐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나에게도 옷을 사 오라고 한 적이 있다"며 "난 루카스가 연예인 후광을 이용해 팬들의 사랑은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속이는 행동을 하는 줄 몰랐다. 또 여러 여자를 만나면서 다른 여자들의 험담까지 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8월 23일 누리꾼 A씨는 트위터에 '루카스한테 가스라이팅, X뱀(남자 꽃뱀)질 당한 거 폭로함'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폭로글과 증거 사진을 올렸습니다.

 

루카스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은  루카스가 연애할 때 돈을 전혀 쓰지 않는 '남자 꽃뱀'이었다고 폭로했고 심지어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충격적인 주장을 했습니다. 

 

 

"루카스에게 X뱀질 당하면서 사귀었는데 차라리 팬으로 남을 걸 후회한다"라고 밝혔습니다. 

 

 

https://bit.ly/3Bbklsg

 

"NCT 루카스한테 가스라이팅, X뱀(남자 꽃뱀)질 당한 거 폭로함" 전연인 주장 A 씨 충격 폭로!

그룹 엑소 찬열에 이어 엔시티(NCT) 멤버 루카스가 전 여자친구의 사생활 폭로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루카스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은 루카스가 연애할 때 돈을 전혀 쓰지 않는 '

issue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