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NCT 루카스, 前여친 추가 폭로 "남자꽃뱀, 바람까지 피웠네"

by 카오스2k 2021. 8. 25.
728x90
반응형

그룹 NCT 루카스의 전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네티즌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습니다.

 

출처 : 스포츠조선



A씨는 8월 25일 자신의 SNS에 "여기저기 바람 피웠구나. 그것도 모르고 조작 의심하는 사람들 때문에 괜히 올렸나 했는데. 어제 전화온 것도 안받길 잘했다. 더이상 피해자가 없길 바란다"며 루카스로 추정되는 인물이 A씨에게 전화를 건 내역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앞서 A씨는 자신이 루카스와 수년간 연인관계였다며 '루카스한테 가스라이팅, X뱀(남자 꽃뱀)질 당한 거 폭로함'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A씨는 루카스가 바쁜 스케줄을 이유로 이별을 고한 뒤 친구로 지냈지만, 루카스가 쉬는 날마다 A씨의 집이나 호텔로 찾아와 돈을 쓰게 했다고 주장했다. 또 루카스가 자신에게 "나를 이해해 주는 사람은 너밖에 없다"며 가스라이팅을 했다고도 말했다. A씨는 자신이 돈을 쓰는 걸 루카스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모습이 괘씸해 고소하겠다고 나섰고, 루카스가 메신저를 탈퇴하고 연락을 끊어버렸다고 토로했습니다.

 

 

 웨이보

 

연이어 지난 8월 24일 중국 여성 팬 A씨는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NCT' 루카스가 여자친구가 있는 줄 모르고 만난 피해자이며 그가 멤버들 뒷담화를 일삼았다는 폭로 글을 올렸습니다. 증거로 루카스가 침대에서 잠들어 있는 사진도 올렸습니다.

 

A씨는 "어제 전 여친이 올린 글을 봤다. 전 여친뿐만 아니라 수많은 여자들이 나와 비슷한 일을 겼었다는 걸 알게 돼 배신감을 느꼈다"며 "더 이상 피해자가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여론은 크게 엇갈렸습니다.

 

A씨의 말을 믿는 쪽은 루카스의 사생활에 크게 실망했다는 의견을 남기며 등을 돌렸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A씨의 일방적인 주장에 불과하고, A씨의 입장만 놓고 보더라도 가스라이팅을 했다거나 하는 정황을 크게 찾아보기 어려운데다 폭행 사기 등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만한 사안이 아닌데도 사귀다 헤어진 사이에 있었던 소소한 일까지 폭로한다는 것 자체가 과하다는 의견입니다. 

 

 

https://bit.ly/3Bbklsg

 

"NCT 루카스한테 가스라이팅, X뱀(남자 꽃뱀)질 당한 거 폭로함" 전연인 주장 A 씨 충격 폭로!

그룹 엑소 찬열에 이어 엔시티(NCT) 멤버 루카스가 전 여자친구의 사생활 폭로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루카스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은 루카스가 연애할 때 돈을 전혀 쓰지 않는 '

issuespot2k.tistory.com

https://bit.ly/3jeAgjt

 

'NCT' 루카스, 중국 여성 팬 추가 폭로 글…“멤버들 뒷담화까지 했다”

'NCT' 루카스가 꽃뱀 및 가스라이팅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중국 여성 팬이 양다리 및 그룹 멤버 뒷담화를 추가 폭로했습니다. 지난 24일 중국 여성 팬 A씨는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NCT' 루카스가 여

issue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