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블랙핑크 리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다른 멤버들 결과는 아직"

by 카오스2k 2021. 11. 24.
728x90
반응형



걸그룹 블랙핑크의 태국인 멤버 리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월 24일 "블랙핑크 리사가 오늘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3명의 다른 멤버(지수, 제니, 로제)는 아직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진 않았으나 리사의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통보받은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현재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당사는 우선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 보건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다"며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거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 [일간스포츠]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11월 25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서 '2021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오픈을 기념한 점등식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주최 측은 행사를 하루 앞둔 11월 24일 오후 “로제 포토행사가 갑작스럽게 취소됐습니다. 로제가 확진자와 접촉,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한 리사는 ‘마지막처럼’, ‘아이스크림’, ‘킬 디스 러브’, ‘하우 유 라이크 댓’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습니다.

리사는 10월 첫 솔로 앨범 'LALISA'를 내고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습니다. 이 앨범에 수록된 'MONEY'는 빌보드 핫100 차트에 진입하고,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에서 3억뷰를 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오늘(24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3명의 다른 블랙핑크 멤버는 아직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진 않았으나 리사의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통보받은 즉시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현재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사는 우선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공유, 보건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와 주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