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김용건 39세 연하녀, 여친 아냐…육체적인 관계만 13년 한 사이", "조작 방송 논란까지"(ft. 이진호 연예뒤통령)

by 카오스2k 2021. 8. 3.
728x90
반응형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 여성 A씨와 혼전임신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니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8월 2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임신 39세 연하女는 김용건 여자친구였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려왔습니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날 이진호는 "김용건 씨 측 관계자에게 (해당 사건을) 취재하는 과정에서 뜻밖의 이야기를 전해 들을 수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김용건 측 관계자에게 '여자친구 A씨가 원하는 게 무엇이냐'고 물었더니 '여자친구요?'라고 반문하더라"며 "또 '김용건과 A씨가 동거를 한 사이냐고'고 물었더니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다'라고 답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진호는 "여자친구라고 명확히 밝히긴 어렵지만 육체적인 관계가 있는 사이, 그런 관계를 무려 13년이나 이어왔다"며 "얼마 전 받은 제보에 의하면 김용건은 지난해 12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 황신혜에게 마음을 전하며 연애 모습을 연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건 시청자를 기만한 것이기 때문에 비난의 여지가 충분히 있어 보인다"며 "제작진 측은 '김용건이 예능 투입 전에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헤어진 지 얼마 안 됐다'고 귀띔했습니다. 물론 당시 헤어진 여자친구가 A씨인지는 명확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 연인에게 낙태 강요 미수 혐의로 고소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가 출연한 가상 연애 프로그램도 도마에 올랐습니다. 

이하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 뜻 밖의 커플'

 

 

 

김용건은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방송된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 출연해 배우 황신혜와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당시 커플은 17세라는 나이 차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용건은 방송에서 "정말 진정성을 갖고 이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 정말 말 한마디와 눈빛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는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용건은 또 세레나데를 부르거나 반지를 준비하고서 황신혜에게 "진짜 같이 살자"고 '돌직구 고백'을 하는 등 구애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런데 13년간 만나온 39세 연하 연인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지면서 시청자들이 "또 조작 방송이었나", "이제 방송은 모두 거짓이다" 등 비판 반응을 보이며 배신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앞서 2일, 김용건이 한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만난 39세 연하 여성 A씨로부터 낙태 강요 미수죄로 피소당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A씨는 "김용건에게 임신 소식을 전하자 출산을 반대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김용건은 대화를 거부, 법률 대리인에게 모든 걸 일임한 상태입니다. 

 

김용건 법률대리인 측은 "자신에 비해 한참 어린 A씨 입장도 걱정이 돼 아이를 낳지 않는 게 어떠냐는 의사를 전했던 것"이라고 부인했습니다.

 

 

https://bit.ly/3ltpXcD

 

하정우가 6년 전 김용건에게 추천한 영화! “베스트 오퍼, 20대에 빠져 돈 다 뜯기고 요양원…”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 애인과 출산 문제를 두고 다툼이 생긴 가운데 과거 아들 하정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하정우가 아버지에게 추천한 영화'라는 제

issuespot2k.tistory.com

 

https://bit.ly/3jgq1tB

 

하정우 부친 76세 김용건, 39살 어린 여자친구에게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당했다

배우 하정우(김성훈) 부친인 김용건이 39세 연하 여자친구 출산 여부로 법적 공방에 휩싸였습니다. 디스패치는 7월 2일 76세인 김용건이 39살 어린 여자친구(37)로부터 임신·출산 문제로 고소당했

issue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