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권민아, AOA 당시 프로의식 부족...초아는 포기했는데 신지민이 챙겼다" (ft.연예뒤통령 이진호)

by 카오스2k 2021. 9. 11.
728x90
반응형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권민아와 신지민 논란에 대해 "권민아가 AOA 활동 당시 프로 의식이 부족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진호는 "스태프들의 증언에 따르면 권민아는 매번 본인 스스로를 피해자라고 말해왔다. 하지만 스태프와 관계자들에게 권민아는 또 다른 인물이었다. 권민아는 스태프와 관계자들에게 개인적인 심부름을 상당히 많이 시켰다고 한다.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대로 진행이 안 될 때마다 굉장히 화를 많이 냈다고 한다. 그래서 매니저들과 스태프들이 권민아의 눈치를 많이 봤다고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10일 이진호의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초아는 포기했는데.. 권민아가 신지민만 저격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그는 "신지민과 권민아의 갈등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권민아는 디스패치 보도 이후 반박에 나서고 있다"며 "참으로 안타까운 사안이다. 권민아를 비난하려는 의도는 결코 없다. 다만 권민아로 인해 실질적으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를 막고자 하는 것뿐"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권민아가 SNS를 끊고 정상적인 치료를 받기를 바라는 지인들과 관계자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진정으로 권민아를 응원해주는 팬들과 지인들을 위해서라도 이제는 '멈춤'의 시기가 필요한 것 같다"고 알렸습니다.


권민아가 연예인으로서 프로 의식이 부족했다는 지적이 있었다는 이진호는 "두 가지 사례가 있다. 먼저 2018년 8월에 있었던 AOA의 말레이시아 공연"이라고 털어놓았다.

그는 "사흘간의 타이트한 일정이었다. 하지만 권민아는 당시 수면 부족으로 인해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병원까지 가는 사태가 벌어지며 최종적으로 공연에 불참했고 나머지 멤버들이 급한대로 동선과 안무를 맞췄다"며 "당시 신지민이 리허설을 마친 뒤 늦은 밤까지 권민아를 케어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문제는 공연 다음날 권민아가 아무렇지도 않게 호텔에서 수영을 즐기고 마사지를 받는 모습이 현지 에어전트에게 목격된 것"이라며 "이 때문에 현지 에이전트가 AOA 소속사인 FNC에 항의하는 사태도 벌어졌다"고 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 캡처

장범준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한 비하인드도 언급했습니다.

이진호는 "2019년 3월 11일 진행된 '당신과는 천천히' 촬영이었다. 권민아가 촬영 중 수면 부족으로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며 "짧게 걸어가는 씬만 다섯 번을 넘게 촬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결국 보다 못한 감독이 컷을 하면서 촬영이 종료됐다"며 "당시 현장 관계자들이 '감독님에게 죄송해서 미치겠다' '그냥 걸어가기만 하면 되는데 똑바로 못 걷는다' 등의 대화를 주고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이런 문제가 생길 때마다 다른 AOA 멤버들은 권민아에게 개선을 요구하거나 지적하지 않았다"며 "그래서 팀 내 리더인 신지민이 나서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고 했습니다.

디스패치


또 "디스패치 대화록을 보면 맏언니인 초아가 얘기해도 (권민아가) 듣지 않았기 때문에 신지민이 보다 강하게 얘기했던 건 사실"이라며 "이번 갈등의 씨앗이기도 하다. 권민아 입장에서는 다소 강하게 말하는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느낀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권민아의 삶을 문제 삼거나 조롱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다만, 권민아 본인의 모든 문제를 신지민에게 돌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이라며 "제3자인 멤버들의 시선에서는 10년간의 일방적인 괴롭힘은 아니었다는 거다. 권민아 주위에는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들은 하나같이 SNS를 끊고 제대로 된 치료를 받아보자고 권유하고 있다. 부디 권민아가 지인들의 권유를 받아들여 여유를 갖고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으나 2019년 그룹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이후 그는 지난해 8월 AOA에서 리더였던 신지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고, 지민은 그룹을 탈퇴하며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지난 1일에는 유튜브 채널 '점점TV'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재개했으나, 호텔 객실에서 흡연했다는 논란에 휘말린 뒤 SNS 계정을 비공개 전환했습니다. 이후 지난 8일 오전 디스패치를 통해 권민아가 과거 AOA 활동 당시 지민에게 보낸 협박 메시지 및 스태프 갑질 내용이 공개되며 권민아를 향한 여론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https://bit.ly/3A4EwYy

디스패치, AOA 권민아·신지민 128분 대화록과 카톡 공개

권민아(28), 신지민(30) 등 걸그룹 AOA 멤버 간 갈등 논란 관련, 디스패치가 대화록을 보도해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제 마음 속으로 용서를 했습니다.” 권민아는 신지민을 용서했다

issuespot2k.tistory.com

https://bit.ly/2XiVgNw

권민아 '지민에 모욕 문자' 복수심에 불타서…'지민과 재만남' 요청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지민에게 한 행동이 지나쳤다고 사과하며 다시 대화하는 자리를 갖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권민아는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가 게시물을 올릴 수가 없으

issuespot2k.tistory.com

https://bit.ly/2X8809F

AOA 멤버 대화록 공개 후 전AOA 신지민 근황 "이제는..."

같은 그룹 멤버였던 권민아를 왕따 시켰다는 논란 속 AOA를 탈퇴한 신지민의 근황이 인터넷을 통해 전파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지민이 거주하는 동네의 주민이라 밝힌 글이 온라인을

issuespot2k.tistory.com

https://bit.ly/3ySUT9f

AOA 권민아와 신지민의 대화 폭로되자...누리꾼들 갑자기 '초아'에게 칭찬 세례!

초아가 AOA를 탈퇴한 뒤에도 불화가 있던 멤버들을 중재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팀을 탈퇴한 지 4년이 지난 후에도 큰언니로서 리더십을 보여준 초아에게 네티즌들은 칭찬을

issuespot2k.tistory.com

https://bit.ly/3zYW8VE

권민아 모친이 전 남친에 보낸 사진은 한장?...거짓말 들통난 권민아, 전남친마저 '손절'

권민아가 전 남자친구에 대해 해명글을 올린 것과 관련, 전 남자친구인 A씨가 사진을 올렸습니다. 9월 8일 권민아 전 남자친구 인스타스토리에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는 전 남자친구 A씨

issue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