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김혜수X한소희 광고 반응 폭발 “느와르 영화 한편...이대로 영화 찍어 달라”

by 카오스2k 2022. 1. 9.
728x90
반응형

배우 김혜수가 한소희와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김혜수는 1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에는 김혜수와 한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모니터 앞에 앉아 촬영 결과물을 확인하고 있었는데요. 다른 사진에선 서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김혜수는 파란색의 롱코트에 커다란 가방을 들고 있었습니다. 한소희는 롱부츠에 스웨이드 자켓을 입고 있었는데요.두 사람은 존재 자체 만으로도 남다른 아우라는 뽐냈습니다. 


네티즌들은 “작품 꼭 같이 해달라”, “심장이 부서진다”, “델마와 루이스 같다”, “관록과 패기의 투샷이다”, “이미 머릿속에서 ‘차이나타운’이랑 ‘마이네임’ 섞였다” 등 두 사람의 작품을 보고 싶다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해당 영상은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 새로운 광고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혜수의 레전드 카리스마와 한소희의 걸크러시 매력이 잘 어우러졌다는 것. "이대로 영화를 찍어달라", "우리가 보고 싶었던 조합" 등 호평이 쏟아졌습니다.


한편 한소희는 로맨스 뮤직 시네마 ‘사운드트랙#1’(극본 안새봄, 연출 김희원)에 출연합니다. 20년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이야기입니다. 

김혜수는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밀수’는 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닷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활극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