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김선호 前여친 "무너지는 그의 모습, 저도 마음이 좋지 않다…사과 받았고, 오해 있었다"

by 카오스2k 2021. 10. 20.
728x90
반응형


배우 김선호(35)의 전 여자친구가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배우 김선호(36)씨의 전 여친 A씨를 대리하는 법무법인 최선 측이 “일반인인 A씨가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를 넘는 억측과 명예훼손은 자제하여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 드린다”라며 “A씨 개인에 대한 취재 및 인터뷰 요청 등도 삼가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10월20일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일부 언론, SNS 및 커뮤니티 등에 A씨의 신상이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있다”라며 “A씨의 신상과 관련한 허위 사실에 기초한 비난, 심지어 신변에 대한 위협까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했습니다.

또 “A씨는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본 법무법인은 A씨의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A씨와 관련한 악의적인 내용의 보도, 게시글, 댓글 등에 대하여는 가능한 모든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했습니다.


이날 A씨도 17일 올린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며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올린 글에 이 같은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A씨는 “제 글로 인해 많은 분에게 의도치 않은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라며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았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번 일로 많은 분께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다”라며 “이 글은 곧 내리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10월 17일 A씨는 해당 글을 통해 한 인기 남자 배우 K씨가 교제 기간 낙태를 회유했고, 일방적인 희생을 강요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후 K씨의 실명이 ‘김선호’라고 거론됐고, 김선호가 나온 광고가 삭제되며 의혹은 증폭됐습니다.

논란이 불거진 지 사흘만인 20일 김씨는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라며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선호 전 여자친구 A씨 입장 전문]

제 글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의도치 않은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그분에게 사과 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저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 글은 곧 내리겠습니다.


https://bit.ly/3m01goe

김선호가 낙태 종용한 전 여자친구 A씨의 정체 '네티즌 수사대'에 한 여성 포착…

배우 김선호가 자신에게 낙태를 종용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김선호 전 여자친구 A씨가 유명인이라는 소문이 인터넷에서 급속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는 10월

issuespot2k.tistory.com


https://bit.ly/3BXMnIA

“김선호 전 여친 SNS, 임신 중 음주 의혹…“술 먹고 라이브까지?”

'대세 배우 K씨' 김선호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방송 관계자 출신 인플루언서 A씨가 임신 중 음주를 했다는 의혹이 나왔습니다. 스포티비뉴스는 10월 20일 김선호 전 여자친구에 대해 "2000년대 말

issuespot2k.tistory.com


https://bit.ly/3vuW4vm

최영아  前 기상캐스터, 이혼 후 근황 눈길...인스타·쇼핑몰 비공개 전환

최영아 전 기상캐스터 근황, 쇼핑몰, 인스타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10월 20일 각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는 최영아 전 기상캐스터의 이름이 등장했습니다. 1985년 12월 생인 최

issuespot2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