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

유깻잎, '스우파' 모니카 커버 메이크업 성공.."'넘사벽' 모니카, 내가 감히 따라 하는 게 가능?"

by 카오스2k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유튜버 유깻잎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모니카 커버 메이크업을 통해 모니카와 똑닮은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10월 24일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헤,, 모니카님 커버해본다고 꼼지락 거렸는데 그 아우라에 1도 다가가지 못 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댄서 모니카 커버 메이크업을 한 유깻잎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유깻잎은 진한 눈화장과 오똑한 코로 고혹적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오프숄더를 입은 유깻잎은 팔뚝에 큼지막한 타투로 섹시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네티즌들은 "평소에 모니카님이랑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였네요!", "순간 모니카인줄", "진짜 닮았다", "여신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유깻잎은 엠넷 스우파에 출연 중인 모니카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유깻잎은 10월 1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는 한 팬이 "'스우파' 커버 메이크업해 주면 안 되냐. 제발"이라고 요청하자 "'넘사벽' 모니카 님.. 내가 감히 따라 하는 게 가능한 부분인지"라고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한편 유깻잎은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딸 솔잎 양을 출산했으나, 5년 만인 지난해 이혼했습니다.

728x90
반응형